본문 바로가기
집사람 그리기

(섬란카구라) 여름이 가고 가을이 와도 나의 아내 소우지를 사랑하는 내 마음은 변하지 않는다

by 소우지 2021. 3. 21.

여름이 가고 지금 이렇게 가을이 와있는 계절. 가을이 지나면 이제는 겨울이 오겠죠.

날씨가 점점 쌀쌀해지고 나의 마음도 점점 차가워져 가네요.

언젠가 노래방에 갈 수만 있다면 사랑하는 그대와 함께 노래를 부르고 싶어요. 당신에게 들려주고 싶은 노래가 많이 있으니까 말이죠.

그대를 위해서 내 모든 걸 주고 싶습니다. 그대를 처음 본 순간부터 나는 알았죠. 내겐 가장 소중한 존재라는 것을. 작은 인형처럼 내 마음은 당신을 향한 마음으로만 가득 차 있네요.

당신 곁에 항상 있고 싶어요. 힘이 되어주고 싶고 지켜주고 싶어요.

당신을 항상 사랑합니다. 사랑한다는 말을 늘 아끼지 말아 주세요.

(완성♡)

항상 당신 곁에 내가 있고 지켜줄게 반드시.

앞으로도 쭉 사랑해.

by. 하나뿐인 내 사랑 소우지♥

(섬란카구라 소우지 내 사랑♡)(섬란 소우지)(소우지)(소우지 일러스트)(閃乱カグラ 総司)(senran kagura souj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