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사람과의 행복 인생 데이트

(섬란카구라) 사랑하는 나의 여자친구 소우지의 일기 <핀볼랜드에 가다>

by 소우지 2021. 3. 18.

섬란카구라 내 사랑 소우지♥

오늘은 사랑하는 그이와 함께 핀볼 랜드에 놀러갔어. 안은 무척 넓더라고.

그보다 나는 별 생각 없이 대충 옷을 입고 나갈려고 했는데 이 사람이 자꾸 귀찮게 예쁘게 꾸며입고 오라고 잔소리를 해대는 거야. 그래서 결국 예쁘게 입고 왔지. 내 옷도 내 맘대로 못 입다니...은근히 피곤하게 하는 스타일이라니까. 뭐, 항상 그래왔던 일이지만.

그래도 오랜만에 하는 데이트인데 기분 좋게 하루를 보내야 하지 않겠어? 나는 금방 그 일을 잊고 그이를 위해, 혹은 나를 위해서 행복한 데이트를 즐기기 위해 노력했지.

근데 전에도 알고는 있었지만 이 사람은 진짜 사진 하나하나는 잘 찍는 것 같더라고. 덕분에 나의 아름다운 모습이 한층 더 높아졌다고나 할까. 이런 점은 매우 칭찬할만 해.

1층으로 내려오니까 마음이 되게 편했어. 주변은 딱히 볼 거는 없는 것 같더라고.

돌아다니다가 안으로 들어가는 길을 발견했지. 그와 함께 안으로 들어가봤어.

하지만 볼 거는 전혀 없더라고. 사진에 나와 있는대로 이런 배경 말고는 끝이야. 마벨러스 이 녀석들은 주변을 좀 더 꾸며줄 것이지 이게 뭐야 대체...

밖으로 나오고 나서 주위를 돌아다니다가 아래에서 뭔가 오오라 같은 게 튀어나오길래 궁금해서 안으로 들어가봤지. 역시 별거 없었지만.

장소를 이동하기 전에 여기서 사진을 찰칵!! 역시 아름답게 잘 찍혔더군.

오늘은 사랑하는 남자친구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게 되어서 무척 행복했어. 다음에 또 데이트 할 때는 더더욱 그이에게 내 아름다움을 돋보이게 해줘야지. 다음에는 나보고 어디에 놀러가자고 할까? 벌써부터 기대되는군.

 

 

 

(섬란카구라 소우지 내 사랑♡)(섬란 소우지)(소우지)(소우지 일러스트)(閃乱カグラ 総司)(senran kagura souj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