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사람과의 행복 인생 데이트

(섬란카구라)소중한 내 사랑 소우지와 오랜만에 신사 탐방♥

by 소우지 2021. 3. 19.

"자기야, 오랜만에 신사에 오니까 너무 좋지 않아?"

"확실히, 정말 마음에 드는 곳이야. 신사 주변에 있는 이 수많은 벚꽃나무들이 무척 아름답군."

"하지만 나는 벚꽃보다는 자기가 더욱 아름다운 걸."

"당연하지. 나는 누구보다도 가장 완벽하니까."

신사 주변에는 폭포도 있었으며 주변에는 무수히 많은 벚꽃들이 있었다. 나에게 있어서 소중한 사람과 같이 이런 좋은 공기, 좋은 풍경을 보면서 지내는 하루를 보낼 수 있어서 무척 좋았다.

"자기야, 신사에 한번 들어가보지 않겠어?"

"그럴까? 가보지 뭐."

신사 안에 들어가 봤을 때 그곳에는 무척 커다란 석상이 있었다. 놀라웠다.

 

"자기야, 이거 선물."

"응? 이건."

"자기가 하고 있는 장미꽃 머리띠 말고도 이것도 달아봐. 하이비스커스라는 꽃인데 당신한테 어울릴 것 같아서 사봤어."

"어디...(머리에 달며) 괜찮아?"

"응응 무척 어울려. 언제나 나와 함께 있어줘서 고마워ㅎㅎ"

"뭐, 나야말로."

"난 반드시 당신을 지키겠어. 무슨 일이 있어도 지키고 말거야. 그게 내가 당신을 소중히하고 사랑하는 마음이니까."

(섬란카구라 소우지 내 사랑♡)(섬란 소우지)(소우지)(소우지 일러스트)(閃乱カグラ 総司)(senran kagura souj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