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랑하는 내 집사람

(섬란카구라) 울 여보 소우지를 향한 꽃같이 아름답고 따뜻한 나의 사랑♥

by 소우지 2021. 3. 19.

My Love 소우지

소우지, 언제나 빛나는 나의 며느리에게. 당신과 함께 있으면 있을수록 나는 항상 당신 생각을 자주하게 된다. 언제나 당신과 함께 인생을 행복하게 살고 싶은 것이 나의 큰 행복이자 인생의 낙이다. 항상 당신을 사랑한다는 것을 맹세하며 이 행복이 오래오래 갔으면 하는 것이 나의 바람이다. 그리고 당신에게 집적대는 것들이 있으면 내가 꼭 지켜줄게, 사랑하는 연인으로서 반드시.

(섬란카구라 소우지 내 사랑♡)(섬란 소우지)(소우지)(소우지 일러스트)(閃乱カグラ 総司)(senran kagura souj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