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랑하는 내 집사람

(섬란카구라) 사랑하는 나의 공주 소우지와 바깥 산책

by 소우지 2021. 3. 19.

 

"사랑하는 나의 공주여, 오랜만에 바깥 경치를 구경하는 기분이 어때?"

"참으로 넓고도 수많은 작은 성들이 많아. 정말 멋있어."

"성 밖으로 나오니까 무척 편하네. 성 안에만 있어서 무척 답답했거든."

"가끔 이런 기분을 즐기는 것도 좋으니까. 나도 매우 편해서 좋다구."

"아 맞다 자기야. 내가 당신에게 소개시켜주고 싶은 장소가 있어. 당신을 위해서."

"응? 어디를. 날 위해서?"

"응응, 있다가 저녁 때 되면 내가 보여줄게."

"??"

-저녁-

"으으...추워라. 옷을 좀 더 두껍게 입고 나올걸 그랬군..."

"이런, 너무 추워? 어떡하지...그럼 좀만 구경하고 다시 돌아오자."

"응..."

"아니, 이건 동굴?? 이런 장소가 있었다는 건가?"

"한번 들어가 봐. 분명 당신이 기뻐할 거야."

"이건...크리스탈?"

"놀랐지? 이 동굴 안은 수많은 크리스탈이 있어. 무척 빛나지?"

"이렇게 아름다울 수가. 무척 마음에 드는 곳이군."

"저쪽으로 한번 가보자."

"응응."

"엄청나게 커. 이렇게 빛나는 것이 마치 나를 연상시키는 것 같군."

"당신이 즐거워 보여서 다행이야."

"아! 저기에 출구가 있어. 슬슬 돌아가서 잘 준비를 해야겠군."

"그러네. 다음에 여기에 또 오자. 언제나 당신만을 지켜줄게. 사랑해♥"

"그래, 고마워."

자기야, 늘 고맙고 사랑한다.

(섬란카구라 소우지 내 사랑♡)(섬란 소우지)(소우지)(소우지 일러스트)(閃乱カグラ 総司)(senran kagura souj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