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랑하는 내 집사람

(섬란카구라) 사랑하는 나의 여자친구 소우지, 내가 항상 곁에서 지켜줄게♡

by 소우지 2021. 3. 20.

 

내 꿈의 반을 네게 주고 싶어

내 세상의 반을 너에게주고만 싶어

내 소망의 반을 너에게 줄게

내 마음의 반을 너에게 줄게

사랑을 이제야 알 것 같아

자꾸만 가슴이 설레이는 걸

네 곁에만 있어줄게

내가 너를 지켜줄게

너만의 내가 되어줄게

내가 너를 사랑하니까

 

하나뿐인 소중한 내 사랑 소우지♡

당신은 내가 지켜줄게. 당신 곁에는 항상 내가 있으니까.

언제나, 너만을 사랑할게.

 

​(섬란카구라 소우지 내 사랑♡)(섬란 소우지)(소우지)(소우지 일러스트)(閃乱カグラ 総司)(senran kagura souj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