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랑하는 내 집사람

(섬란카구라) 울 집사람 소우지를 생각하는 나의 사랑이란 아픔과 같다

by 소우지 2021. 3. 20.

 

마음이 다쳐서 숨도 못 쉬겠다. 심장에 번져서 쓰라릴 만큼 괴롭고 아프다.

그대의 눈을 보지 않았다면, 그대의 목소리를 듣지 않았다면, 그냥 그렇게 스쳐 지났다면 그대와 나는 다르게 살까.

사랑해, 너만을 사랑해. 그런 내 마음이 널 부른다.

그립고 그리워서 눈물만 삼킨대도 아무리 노력해도 안되는게 있다. 가슴 속에 널 지우는 일을.

술을 마시고 싶다. 억지로 나의 가슴 속을 취하게 하며 잊혀지려고, 내 머리에서 지워지게 하기 위해. 하지만 쉬운 일이 아니더라.

이 사랑은 이제 와서 돌이킬 수도 없는데. 늦었는데 멈출 수 없다.

슬픔은 언제 찾아오든 아프다.

나이가 적다고 해서 더 슬프거나

나이가 많다고 해서 덜 슬프지 않다.

슬픔은 그 존재만으로도 아프다.

사랑 때문에 눈물을 흘려본 사람이라면 알 것이다.

사랑 하나 벗어난다는 일이...

얼마나 힘들고 고통스럽고 숨막히는 일인지를...

벗어나려 발버둥 칠수록

더욱 힘차게 옭아 매려 한다는 것을.

집착해 봤자 가질 수 없는 것이 사랑이기에,

그래서 사랑은 아프다.

당신은 내가 반드시 곁에서 지켜줄게. 사랑하는 내 여자에게 따뜻한 남자로서.

(섬란카구라 소우지 내 사랑♡)(섬란 소우지)(소우지)(소우지 일러스트)(閃乱カグラ 総司)(senran kagura souj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