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랑하는 내 집사람

(섬란카구라) 나의 아내 소우지를 위한 사랑 노래

by 소우지 2021. 3. 21.

사랑이 좋아 가슴 아파도

누가 뭐래도 난 당신이 최고야

인생이 힘들어도 세상이 날 속여도

난 당신 밖에 없어요

인생이 나를 울게 한 대도

당신이 나를 또 웃게 만드니까

다시 힘을 내야지 다시 일어서야지

이게 바로 인생 아닐까

비바람 몰아쳐도 당신이 있고

길 잃어 헤맬 때도 당신이 있어

나는 알아 나는 알아

당신이 내게 전부라는 걸

돈이 없어도 내겐 당신이 있고

친구들 날 떠나도 당신이 있어

난 알아 나는 알아

당신 없으면 나는 못 살아

사랑이 좋아 가슴 아파도

누가 뭐래도 난 당신이 최고야

인생이 힘들어도 세상이 날 속여도

난 당신 밖에 없어요

인생이 나를 울게 한 대도

당신이 나를 또 웃게 만드니까

다시 힘을 내야지 다시 일어서야지

이게 바로 인생 아닐까

언제나 당신만을 아끼고 사랑해.

당신 곁을 지켜주는 내가 있으니까.

행복하게 해주고 싶으니까.

내가 당신의 연인으로서, 당신 곁은 항상 내가 지켜주고 싶어.

이게 내 진심이니까. 자기만을 사랑하니까.

by. 일편단심 내 사랑 소우지♥

(섬란카구라 소우지 내 사랑♡)(섬란 소우지)(소우지)(소우지 일러스트)(閃乱カグラ 総司)(senran kagura souj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