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랑하는 내 집사람

(섬란카구라) 웨딩드레스를 입은 나의 아내 소우지와 영원한 행복을 맹세하며

by 소우지 2021. 3. 20.

당신을 보호하고 지켜주는 것이 나의 일. 과보호하는 면이 없지않아 있지만 나는 당신 편이 되어주고 싶어.

내가 그대의 남자로서 당신 편이 되어주고 싶어. 당신만을 바라보고 당신만을 사랑하니까.

♬어떻게 내가 널 찾게 됐는지 내가 참 착하게 살아왔는지

누구나 한번은 행운이 오나 봐. 넌 내게 선물인걸♬

♬스치듯 지나도 너만 보이고 머리에 가슴에 너만 가득해

그 웃음 한 번에 하늘을 나는 맘 이런 게 사랑인 걸 고백할게♬

♬사랑해 너를 사랑해 기억해 너만 기억해

오직 너 하나만 보고 너 하나만 아는 난 참 바보지만

행복해 나는 행복해 고마워 내게 와줘서

내가 살아가는 동안 숨을 쉬는 동안 너를 지켜줄게 약속해♬

"응?"

"고마워. 언제나 나와 함께 있어줘서."

"뭐야 항상 하던 얘기잖아. 우리 사이끼리 뭘 그래."

"그런가?"

"나도 자기에게 고맙다고 말하고 싶군. 그동안 같이 지내오면서 당신이 나를 생각하고 아껴주는 것. 이상한 녀석들에게서 나를 지켜주려는 당신의 그 따뜻한 마음. 당신에게 많은 도움을 받고 지내왔어. 고마워."

"내가 너의 남자친구니까, 너는 나의 하나밖에 없는 여자친구니까 지켜주는 것은 당연해. 그보다 전에도 말은 했었지만 다음에는 꼭 제대로 된 전통 웨딩드레스를 선물할게. 제대로 된 옷을 못 줘서 미안...웨딩드레스들이 하나같이 다 정상적인게 없더라고;;"

"괜찮다니까. 당신이 나를 생각해주는 마음만 알면 그걸로도 충분해. 물론, 전에 말했었던 전통 웨딩드레스를 입어보고 싶지만 말이지."

"사랑해 자기야. 나 자기밖에 없는 거 알지? 난 울 자기가 세상에서 제일 좋아. 영원히 내 여자가 되어줘."

"갑자기 프로포즈라니...웬지 부끄럽군."

"다시 말할게. 나와 언제나 함께 있어줘서 고마워. 계속 나와 함께 있어줄거라고 맹세해줄래?"

"뭐, 거절할 이유가 있나. 받아주겠어. 당신도 나와 함께 있어줄거라고 맹세할건가?"

(빙그레 웃으며)"그래 당연하지. 난 거짓말을 하지 않으니까. 사랑해. 우리 행복하게 살자."

"나도 그래."

나는 그녀에게 결혼반지를 내밀었고, 그녀는 그것을 받아주었다. 각자 손가락에 끼울 수 있도록 준비해뒀다. 정말 너무너무 행복한 순간이었다.

그대와 나의 사랑, 그리고 이 행복이 영원하길 맹세하며. 그대는 내가 반드시 지켜줄게. 사랑해♡

(늘 생각하지만 이 뽕빨망겜은 저 사진처럼 정상적인 웨딩드레스 좀

만들어라, 이런 이상한 웨딩드레스 좀 디자인하지 말고;)

(우리 커플을 응원해주신 분들께 모두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더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섬란카구라 소우지 내 사랑♡)(섬란 소우지)(소우지)(소우지 일러스트)(閃乱カグラ 総司)(senran kagura souji)